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이 보고서는 분석의 업계 표준 정확도와 높은 데이터 무결성을 통해 플레이어가 강력한 시장 지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온라인 소액 ê²°ì œ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기회를 공개하기 위한 훌륭한 시도를 합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현금화업체에 맡기실때 만큼은 집중하여 인증번호가 누락되지 않게, 누락되어서 자주 시도하게 하지 않게끔 최대한 서로 집중해 주셔야 합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소액결제 현금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소액결제 현금화 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Leave a Reply

Gravatar